[일요서울 | 김나영 기자] 전자장비와 반도체조립 공정분야의 세계적인 지능형 검사 및 센싱 솔루션업체인 사이버옵틱스 코퍼레이션(CyberOptics® Corporation)MRS(Multi-Reflection Suppression technology)3D 알고리즘을 결합한 3D 센싱능력을 30일 발표했다.

이 기술은 MRS와 뛰어난 멀티뷰 센서를 이용해 초고화질 3D 이미지를 생산할 수 있다. 멀티뷰 3D 데이터는 데이터를 왜곡할 수 있는 반영을 억누르는 MRS와 대단히 정교화된 알고리즘과 합쳐져 정확한 3D 재현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전자제품 조립 시 3D 검사에 적용될 뿐 아니라 반도체 시장 및 일반목적 계량산업에도 쓰이며 특히 빛나는 물체를 검사하는 데 중요하다. 구조적으로 우수한 센서 디자인은 대체기술에 사용됐던 기존의 시리얼 접근에 비해 데이터를 동시에 병렬적으로 포착, 전송한다.

서보드 쿨카미(Dr. Subodh Kulkarni) 사이버옵틱스 사장은 저속에서 고품질 3D 정확성을 결합하거나 고속에서 저품질 정확성을 결합하는 것이 모두 가능하지만 생산속도로 고품질 3D 데이터를 달성하는 것은 MRS기술을 통합한 구조적으로 우수한 멀티뷰 센서가 있어야 가능하다제조환경의 공정, 품질, 운영 효율성 증진 면에서 고객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혁신을 계속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nykim@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