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하나 만을 위한 봉쇼에 “미쳤어~ 미쳐 버렸어~”

최근 안마 업소들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정부가 ‘성매매와의 전쟁’을 시작하면서 남성들의 발길이 줄어든 데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경기 불황으로 지갑이 얇아지면서 매출이 더욱 떨어지고 있는 것. 따라서 업소들은 제각각 ‘신종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안산의 한 업소는 이제는 거의 사라진 ‘봉쇼’를 새롭게 부활시키고 여기에 페티시 컨셉까지 추가했다. 몇몇 인터넷 안마사이트에서의 호평을 바탕으로 ‘탕돌이’로 지칭되는 안마매니아들이 서울에서도 찾아갈 정도라는 입소문이 나돌 정도인 업소를 찾아 힘겹게 잠입, 그 현장을 취재했다.

안산의 C안마는 최근 밤문화를 즐기는 남성들에게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업소 중 하나다. 일반 안마 시술소와 서비스 내용은 비슷하지만 서비스의 질이 타업소와는 완전히 차별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새롭게 부활한 ‘맞춤 봉쇼’

특히 이곳에 있는 아가씨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초극상’이라는 평가다. 한번 이곳에 가서 아가씨들을 만나본 남성들이라면 마음을 완전히 빼앗겨 버린다는 것.

네티즌들의 ‘과장’을 감안한다 하더라도 그녀들이 어느 정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지는 충분히 짐작할만 하다.

일단 안산의 C업소에서는 이른바 ‘봉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봉쇼는 여성이 무대 위의 봉과 하나가 되어 섹시한 춤을 선보이는 것. 하지만 과거의 봉쇼는 다수의 남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 여성이 무대에서 자신의 기량을 선보이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C업소에서의 봉쇼는 손님 한명 한명을 위한 ‘맞춤 봉쇼’라고 할 수 있다.

‘천지개벽, 새로운 세상을 열어드립니다’를 모토로 하고 있는 이곳 C안마에 입장하면 일단 개인실로 안내 된다. 이곳은 다른 업소와 달리 룸 안에 봉이 설치되어 있다. 물론 이 업소만의 새로운 이벤트인 봉쇼를 위한 것이다.

일단 봉쇼가 시작되기 전에 룸 전체를 쾅쾅 울리는 사운드가 입장객을 압도한다. 다른 사람도 아닌 ‘오직 나만을 위한 서비스’라는 생각에 그녀들의 봉쇼가 더욱 짜릿하게 느껴지지 않을 수 없다.

실제로 본 그녀들의 봉쇼는 거의 전문가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에는 한물 간 ‘봉쇼’라는 말에 의아했지만 C업소측은 손님을 자극시킬만한 충분한 요소를 만들어 봉쇼에 결합시킨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손님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적절한 페티시를 결합시켜주는 것도 이 업소의 장점이다. 무엇보다 그녀들의 실력은 마치 전문가에 의해서 철저하게 훈련이라도 된 듯 세련되고 능숙했다.

남자 손님들을 은근히 리드해내는 실력은 물론이거니와 각각의 컨셉으로 무장한 그녀들은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기에는 안성맞춤이었던 것. 이곳을 다녀왔다는 남성들의 후기와 평가에는 한결같이 ‘최고’라는 말이 빠짐없이 들어가 있다. 네티즌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천상의 춤이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었다. 쿵쿵 탕방을 울리는 강력한 사운드는 심장을 자극했다. 사실 지금까지 제가 본 댄스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최고로 꼽았던 사람은 OOO이 였다. 많은 언니들의 춤이 모두 뇌를 ‘자극한다’란 말로 도배될 만큼 훌륭했지만 정말 날아 다닌다는 표현이 딱 맞았던 그 아가씨의 춤은 충격적으로 단 한 동작도 놓치기 아까울만큼 동작 하나하나, 몸짓 하나하나가 아름다운 춤사위로 되살아나는 그 광경을 설레는 흥분으로 지켜봤다. 뇌쇄적이라 표현할 수밖에 없는 그녀의 예술 같은 춤, 그리고 당장이라도 잡아먹히고 싶은 눈빛, 봉을 거꾸로 타고내리는 가장 고난이도의 스킬…, 그 큰 키로 봉을 타고 스르륵 내려오는 한 마리의 뱀…, 춤만으로 흥분이 되기는 오랜만이었다.”

“참 많이 보는 봉댄스인데도 엔젤(아가씨들을 지칭)들이 달라서인지 볼 때마다 새롭다. 다들 자기 체형이나 스타일에 맞게 자신들만의 봉댄스가 있는 것 같다.”

이렇듯 C업소는 자신만의 새로운 서비스로 남성들을 유혹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퇴폐문화를 조장한다는 비난만큼은 피해갈 수 없다.


제복녀를 정복하는 재미?

뿐만 아니라 이 업소에서는 손님이 원하는 제복을 아가씨들에게 입혀 새로운 재미를 꾀한다. 이곳에 준비되어 있는 제복들은 무척 다양하다. 군인, 경찰, 간호사, 스튜어디스, 학생, 의사 등 거의 모든 직업여성의 제복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다.

또 이곳 업소가 유명해진 것은 나름대로의 철저한 상황극을 펼친다는 점에 있다. 특히 C업소는 안마업소임에도 페티시를 결합해 남성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남성들이 상상하는 것은 어떤 것이든 가능하다는 것이 업소측의 설명.

어떤 남성들은 ‘병원진찰 상황극’을 하는가 하면 군대에서 여자 부하를 ‘혼내는’ 설정이 있고, 스튜디어스와의 불건전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상황극도 있다.

A씨는 안산 C업소의 매니아다. 그가 이곳을 찾는 횟수는 많으면 한달에 7~8회까지 된다는 것. 그때마다 그는 색다른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만들어와 이곳에서 질펀한 ‘만족’을 하고 간다. 그가 최근에 펼쳤던 것은 병원진찰 상황극.


남성들 더 자극적인 상황 원해

“솔직히 비뇨기과 여의사라고 하면 왠지 야릇한 상상이 들지 않는가. 그것도 옆에 여자 간호사가 함께 있으면 그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는 것이 사실이다. 어떤 남성들은 일종의 수치심을 느낄지도 모르겠지만 나의 경우에는 그것이 더욱 흥분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현실에서 그러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불가능하다. 혹 여자 비뇨기과 의사가 있더라도 자신의 욕망을 어떻게 발산하겠는가. 그렇게 했다가는 바로 성추행범이 되는 것 아닌가. 결국 그러한 것은 상상 속에서만 머무를 수밖에 없지만 페티쉬 업소에서는 그것이 곧 현실이 된다.”

A씨는 3명의 아가씨를 방에서 맞아들였다고 한다. 한 명은 의사, 두명은 간호사였다고 한다. 여의사와 간호사들은 남성의 성기를 관찰하고 나름대로 의학적이 대화를 나누는 등 마치 진짜 의사와 같은 행동을 했다고 전했다. 이때부터 A씨는 극도의 흥분을 하기 시작했다는 것.

이곳에서 할 수 있는 페티시는 이 뿐만이 아니다. 이름표를 단 교복을 입은 여학생과 책상 위에서, 혹은 복도에서 특정한 상황을 펼치거나 수녀, 오피스 레이디를 만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병원에서 간호사를 탐하거나 비행기 안에서 스튜어디스와 사랑을 나누는 것도 가능한 일이다. 심지어 군대의 상황 설정에서 남자 상사가 여자 부하와 사랑을 나누는 것도 가능하다. C업소를 경험했다는 또 다른 남성들의 경험담을 들어보자.

“사실 처음에는 이곳에 가는 것이 쉽지 않았다. 여러 네티즌들의 후기를 읽다보면 강렬한 호기심이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막상 그런 상황극이 펼쳐지면 내 스스로가 민망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던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번 용기를 내서 도전해본 그곳은 말 그대로 판타지가 실현되는 곳이었다. 그녀들이 리드를 하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할 필요도 없었고 민망할 이유도 없었다. 한마디로 이제껏 경험해본 것 중에서는 최상의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왜 이제껏 그런 곳이 없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나의 취향은 경찰이나 군인복장을 한 여성이다. 터프한 이미지의 그녀들을 차근차근 정복해 나간다는 것은 큰 쾌락이 아닐 수 없다. 제복을 입은 그녀들을 상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 자체만 해도 큰 즐거움이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신종 서비스로 무장한 안마업소들은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한번 맛을 들인 남성들은 더욱 더 자극적이고 색다른 경험을 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B<>#안마를 즐기는 것에도 ‘단계’가 있다?

안마는 그 중독성이 매우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디서도 받을 수 없는 여러가지의 자극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만큼 안마를 다니는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일종의 ‘내공’이 쌓이기도 하고 각각의 시기만큼 ‘단계’도 있다. 인터넷에는 안마 매니아들을 중심으로 이러한 이야기들이 번져가고 있다.

처음 단계는 ‘가만히 차렷하고 누워서 언니가 시키는 대로 한다’는 것. 이는 어쩌면 초보자의 당연한 수순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두 번째는 어느 정도 안마를 알아가는 만큼 아가씨의 몸을 이곳 저곳 탐색하면서 다양한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드디어 약간의 ‘변태’ 끼가 생긴다고. 그래서 평소 포르노영화에서 봐왔던 것들을 실행에 옮기기도 하고 아가씨들을 괴롭히기도하며 쾌락을 느끼기도 한다.

네 번째 단계가 되면 이제부터는 어느 정도 성숙한 단계에 들어선다고 한다. 거칠고 하드한 서비스 보다는 오히려 살갑고 잔잔한 ‘애인모드’를 좋아하게 되고 심지어는 업소 아가씨들과의 ‘사랑’까지 꿈꾸기 시작한다는 것. 이때부터 철저하게 지명한 업소만 찾아가는 정성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언제나 상처없는 사랑은 없는 법. 네 번째 단계를 지나면서 마음의 상처도 입어본 후 이른바 웬만한 ‘간보기’에는 넘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거기다 애인모드에도 싫증을 느낀 나머지 다시 ‘서비스’에 집중하면서 좋은 아가씨를 찾아다니게 된다고 한다.

그러나 마지막 단계에서는 아가씨의 외모나 서비스도 모두 소용이 없다고. 결국에는 ‘아가씨가 누구냐’라는 문제는 전혀 상관이 없고 스스로 ‘즐거운 안마 놀이’를 하게 되는 ‘높은 경지(?)’에 오르게 된다는 이야기다.

그리고 이보다 더욱 높은 마지막 단계가 있다. 그것은 업소마다 제각각 ‘지명’을 두며 유유자적한 ‘안마세계의 삶’을 누리는 것이다.

이외에도 인터넷에는 ‘탕순이들의 거짓말’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탕순이란 안마업소에서 근무하는 여성들을 말하는 속어. 그녀들의 가장 대표적인 거짓말은 ‘밖에서 손님 만나는 건 오빠가 처음이야’라고 말하는 것.

이른바 ‘공사’를 위해서 암암리에 남성들을 만나고 있지만 전혀 그런 내색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또 ‘나는 지명이 없다’라는 것도 마찬가지다. 어떻게 해서든 지명을 많이 만들어야 수입이 오르는 상황에서 ‘지명이 많다’라고 하는 말들은 남성들에게 여러 남자를 거쳤다는 거부감을 불러일으키고 따라서 지명이 되지 않을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