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2017년 4월 사이 출발, 3박 이상 크루즈 여행 예약 시 특전 제공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여행 업계 출간지 Travel Weekly 선정 리더스 초이스상 수상을 기념해 '123GO! 올인클루시브'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지난 12월 16일 뉴욕에서 열린 제12회 여행업계 출간지 Travel Weekly 연간 시상식에서 독자들이 선정하는 리더스 초이스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로써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7년 연속 '베스트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와 5년 연속 '유럽의 베스트 크루즈 선사'로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연장해서 시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부터 2017년 4월 사이에 출발하는 3박 이상의 크루즈 여행 중 오션뷰 등급 이상 선실로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특전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예약 고객을 위한 특전은 ▲크루즈 전 일정 동안 와인, 맥주, 칵테일, 보드카 등 주류와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음료 패키지’ ▲선내 봉사료를 크루즈 전 일정 동안 선실당 최대 360달러까지 공제해주는 ‘팁 공제 혜택’ ▲크루즈 선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300달러까지 제공하는 ‘온보드 크레딧 제공 혜택’ 등이다.

발코니 및 오션뷰 선실 등급 예약 시 한 가지 혜택을, 유럽지역 예약 시에는 2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컨시어지, 아쿠아, 스위트 등급의 경우 3가지 혜택을 모두 받기 때문에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관계자는 "이번 리더스 초이스상 수상의 영광을 고객들과 나누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연장해서 시행하게 됐다"며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및 크루즈 여행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 또는 전화(02-737-0003)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클래식한 크루즈의 매력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접목한 대표적인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승객 대 승무원 비율을 2:1 미만으로 유지해 기존에 고가 럭셔리 크루즈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친밀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총 10척의 크루즈선으로 아시아, 유럽/지중해, 알래스카, 남태평양, 호주/뉴질랜드, 남미,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지역을 운항 중이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