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오는 2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해외 호텔 예약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럭키체크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키체크인’ 프로모션은 웹투어 해외호텔 상품을 예약, 결제하면 키 카드(Key card)가 자동 발급되고, 고객이 발급된 키 카드로 가상의 룸을 열면 랜덤으로 선물이 제공되는 형식이다. 본 이벤트를 눈 여겨볼 만한 이유는 참여자 전원에게 100% 선물이 지급된다는 점이다.

단, 결제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부여되는 키 카드는 다르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스탠다드 룸 키카드가 발급되며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투-고 커플세트와 스타벅스 카드 1만원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딜럭스 룸 키카드가 발급되고 CGV 주말 영화 예매권(2인)과 롯데모바일 상품권 등이 제공되며, 1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스위트 룸 키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 룸 키카드로 럭키 체크인을 할 경우, 롯데 모바일 상품권(5만원)과 캐쉬백 최대 50만원이 선물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1명의 고객이 럭키 체크인 이벤트에 참여할 때 마다 투어캐쉬 1,000원이 웹투어 해외호텔팀의 ‘럭키 드로우 박스’에 적립되고 1,000명의 참여 누적 금액인 100만원은 단 1명의 참여자가 가지게 된다.

행운의 키로 100% 선물을 받은 후에도, 단 1명의 참여자는 무려 100만원이라는 통 큰 여름 휴가비를 지원받게 되는 것이다. 이외에 2명에게도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웹투어 해외호텔 담당자는 “해외 호텔 개별 예약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2015년에 웹투어 해외호텔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 외에도 웹투어 해외호텔팀은 일본, 대만 등 다양한 지역의 호텔을 실속있는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럭키 체크인’ 참여는 웹투어 해외호텔 상품을 결제한 후 이벤트를 통해서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해외호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