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가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인도네시아 최고의 가족 호텔로 선정됐다.

세계 최대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매년 주관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는 전 세계 수백만 여행객들이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 상에 올리는 여행 후기와 평가를 기준으로 럭셔리, 가족, 로맨스 등 각 카테고리의 상위 호텔들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인도네시아 가족 호텔 부문에는 홀리데이 인, 노보텔, 힐튼 등 유명 호텔을 포함해 총 25개의 가족 호텔이 선정됐다. 그 중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가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4위에는 인도네시아의 또 다른 클럽메드 리조트인 클럽메드 발리가 이름을 올렸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결과는 해당 업체를 직접 경험한 여행객들로부터 평가 받아 선정되는 만큼 전 세계 고객들이 주는 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현재 빈탄 아일랜드를 포함해 클럽메드 아시아 Best 7 리조트의 여름휴가 조기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올 여름 특별한 가족 휴가를 꿈꾼다면 주목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가족 호텔로 선정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자녀와 함께 떠나는 최고의 가족 휴양지다. 만 2세부터 만 17세까지 전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육아 걱정 없이 온 가족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 23개월 미만의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아기 용품이나 이유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베이비 웰컴 서비스도 운영한다. 싱가포르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빈탄에서의 휴식과 싱가포르에서의 쇼핑ㆍ관광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빈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아 빈탄 골프 코스’와 ‘빈탄 라군 골프 코스’가 갖추어져 있어 골프 매니아 사이에서 꼭 한번 방문해야 할 천상의 골프 휴가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클럽메드 리조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전화(02-3452-0123)로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