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탑코리아, 칸쿤 옥시덴탈 그랜드 스칼렛 리조트 상품 출시

▲ 옥시덴탈 전경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로프탑코리아가 ‘칸쿤 옥시덴탈 그랜드 스칼렛 리조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칸쿤이 좋은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 첫번째는 아름다운 카리브의 코발트바다 그리고 무제 먹을 수 있는 멕시코 음식과 술과 음료, 그리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한곳에 공존하는 축복받은 곳 그런 칸쿤에서도 ‘그랜드’라 명칭을 리조트의 이름앞에 붙일 수 있다는 것은 우리가 상상하는 규모와는 차원이 다르다.

스카렛 해변에 위치한 '옥시덴탈 그랜드 스카렛 리조트(www.occidentalhotels.com)'는 스칼렛 생태 공원, 익스플로러 테마 파크 및 스카렛 수상 공원 인근에 있다. '스칼렛(www.xcaret.com)'은 멕시코에서 가장 유명한 최대, 최고의 자연 생태 테마 파크칸쿤을 찾는 모든이가 꼭 찾는 곳으로 멕시코의 문화, 생태 그리고 야생 동물을 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전 세계 유일무이한 땅속에 흐르는 강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고 40여개의 어트랙션, 동물원, 나비공원, 식물원, 캐리비안 전망대, 수족관, 마야 고대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하일라이트인 멕시코 최대의 역사 뮤지컬과 전통쇼를 최고의 자리에서 최고의 저녁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관광객들이 즐길수 있는 수상활동과 문화 명소 그리고 더불어 다양한 로컬의 쇼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며 이공간이 인공적인 면과 자연그대로 어울려 하나의 태마 파크를 이룬 놀라운 체험의 공간이다.

▲ 옥시덴탈 그랜드 리조트 비치 전경

스칼렛은 카리브해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멕시코 문명의 마법으로 가득하다. 그것은 멕시코의 역사와 전통을 놀이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있는 완벽한 놀이 공간이기도 하다.

옥시덴탈 그랜드는 총 769개의 객실 5개의 수영장, 11개의 레스토랑과 10개의 바, 스파 &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테니스, 배구, 미니 골프, 워터 스포츠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다.

마이투리스모(www.myturismo.co.kr)는 국내 최초로 칸쿤 옥시덴탈 그랜드 스카렛 리조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엑티비티를 원하는 칸쿤 허니무너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으로도 적극 추천한다.

허니문들에게는 4월 30일까지 조기 예약 및 결제시 15%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언리미티드 스칼렛 익스피리언스'를 구매하면 스칼렛 파크 7일 입장이 가능하다.

스칼렛 파크에서는 프라이빗 에코 투어(땅속을 흐르는 강에서 스노클링, 동물원, 가오리 먹이 주기 등)가무료며 키즈 액티비티 'Xiquitos Soñando', 디너쇼 'Xcaret México Espectacular' 등도 운영되고 있다. 

스칼렛 파크내 식사 및 음료는 10% 할인된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