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2월 23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할인 항공권의 숨겨진 가격을 맞히면 영국 런던행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되는 히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웹투어의 11번째 히든티켓 이벤트로서 오는 5월 1일부터 출발 가능한 영국항공 프리미엄 일반석 런던 왕복 항공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히든티켓 당첨자가 유류 할증료와 제세공과금을 지불했었던 것과 달리 금번 이벤트 당첨자는 항공권과 관련하여 개인적으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전혀 없다.

특히 이번 히든티켓의 런던 왕복 항공권은 2015년 3월 30일부터 운항을 시작하는 영국항공의 보잉 787 드림라이너 인천↔런던(히드로 공항) 직항 노선을 이용하게 되며, 히든티켓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일반석은 기존 일반석 좌석 대비 20%가 넓고, 좌석과 테이블 간격도 넓게 확보되어 장시간 동안 편안한 비행이 가능하다.

히든티켓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개의 숫자 힌트를 참고하여 숨겨진 가격을 추측해 정확한 가격을 댓글로 작성하여 맞추면 된다. 정답에 가장 근접한 가격으로 응모한 단 1명에게 영국 항공의 190만원대 런던행 왕복 항공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정답자가 여러 명일 경우 가장 먼저 맞춘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정답자 외에도 참여자 중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선물로 제공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웹투어 해외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웹투어 해외항공 담당자는 “세계 최초로 프리미엄 일반석을 도입한 영국 항공의 런던행 히든티켓을 진행할수 있게 돼서 매우 기쁘며, 현재 웹투어에서는 영국항공의 보잉787드림라이너 얼리버드 항공권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3월 4일까지며, 웹투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응모 가능하다. 또한 당첨자발표는 3월 10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