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호텔신라가 3번째로 오픈한 신라스테이 제주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첫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에는 신라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준비된 스탠다드 객실 1박, '더 파크뷰'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Café’ 2인 조식, 신라스테이 '스페셜 햄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햄퍼'에는 신라스테이 시그니쳐 베어와 아베다 핑크리본 에디션 핸드크림(정품 150ml)이 들어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제주신라 1박 숙박권에서부터 신라스테이 제주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 텀블러까지 신라스테이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 가격은 주중 18만 9000원, 주말 21만 9000원(10% 세금별도)부터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품격있는 가치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제주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신라브랜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그랜드룸 객실을 포함해 총 301실 규모로 뷔페 레스토랑(Cafe), 바(Bar), 피트니스, 미팅룸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가족이 이용할 수 있도록 더블베드와 싱글 베드가 포함된 패밀리 트윈 객실(54실)을 마련해 비즈니스 출장객뿐 아니라 가족 여행객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가장 높은 12층에는 110석 규모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가 위치해 있고, 조식과 점심 뷔페를 제공한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