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클럽메드에서 4~5월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들의 특별한 휴가를 위해 '어린이 리조트 무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여행지로 한국인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아시아 리조트 세 곳인 태국 푸켓, 오키나와 이시가키 카비라,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항공이 포함된 에어패키지 성인 2인 예약 시 만 12세 미만 아동 1인에 한해 리조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단, 항공 및 공항-리조트 간 왕복 교통편 제외되며, 추가 아동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한다.

4월 5일부터 27일, 5월 3일부터 31일 중 지정일(리조트 별 상이)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여행객들이 경비 부담을 줄이고 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각 리조트에는 연령대 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육아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및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