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산경팀] 지엠코리아(주)(대표 장재준)가 5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캐딜락 브랜드와 제품을 만끽할 수 있는 오감 드라이빙 파티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Cadillac Bold Experience)’를 개최한다. 
 
이번 드라이빙 파티는 캐딜락 제품 라인업의 탁월한 주행 성능뿐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은 전문 카레이서들의 일대일 코치를 통해 CTS, ATS, ATS 쿠페 등 캐딜락 전 차종을 트랙에서 시승하는 기회와 함께 캐딜락이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BOLD LUXURY)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에는 가속 및 고속 안정감을 체험하는 서킷 드라이빙, 전문 드라이버와 동승해 레이싱 체험을 하는 택시 드라이빙, 핸들링과 그립력을 체험하는 슬라럼, 조향 및 제동 성능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짐카나 등 캐딜락의 짜릿한 성능을 마음껏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시승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볼드 라운지’는 더욱 젊고 대담해진 캐딜락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사장은 “캐딜락이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 감성을 고객들이 오감을 통해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드라이빙 파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매력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