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이 어린이날을 위한 5월 5일 단 하루 이벤트 진행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2015년 특 1급(오성급)으로 승격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이 5월 5일 단 하루 가족을 위해 특별한 ‘어린이날 뷔페와 마술쇼’를 준비했다.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날 마술쇼 & 특별뷔페’는 2층 그랜드볼룸 로비 입장부터 시작된다. 2층에 마련된 페이스페인팅 선생님들에게 예쁜 나비, 토끼, 꽃 등의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또 완구회사 (주)토이트론의 ‘실바니안 패밀리 4가족’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도 하고 풍선아트 풍선과 ‘실바니안 패밀리 색칠공부’도 선물 받는다.

그랜드볼룸 안으로 입장하면 레이져쇼와 불꽃 빔, 마술업계의 유능한 마술사 황갑주의 등장으로 아름다운 미녀와 대형 앵무새, 토끼 비둘기의 동물들이 등장하며 마술이 펼쳐진다.

음식은 훈제오리 가슴살과 파인애플, 불고기 미니버거, 크림소스, 치즈떡볶이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피자, 미니 핫도그 등 30가지 이상 아이들이 좋아하는 뷔페로 구성된다.

마술쇼를 보고 특별 뷔페를 드신 후 폐회 전에 펼쳐지는 행운권 추첨은 서울가든호텔의 편안한 객실권 이외에 완구회사 토이트론의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 디즈니 라푼젤 퓨쳐북, 디즈니 빅히어로 퓨쳐북,  아이스크림 쌓기게임 디럭스 24, 도너츠 쌓기게임 디럭스 24가 준비된다.

가격은 어른 8만원 어린이(4세~13게) 5만원이며, 어른 2인에 어린이 1인을 묶은 가족이용권은 20만원으로 봉사료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이다.

이벤트는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행사 시간은 오전 마술쇼&특별뷔페가 11시 30분부터 2시까지, 오후 마술쇼&특별뷔페는 17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서울가든호텔의 이용객은 호텔 내 Wi-Fi(와이파이)무료 이용과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은주 홍보실장은 “주거공간 옆에 위치했던 친숙한 서울가든호텔이 특1급으로 승격했다는 것에 대해 감사 드리며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다.”라고 전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통해 호텔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및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날 행사 진행팀(02-710-7200/7236)에서 확인 가능하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