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최근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다. 휴가를 가서 누리고 싶은 모든 옵션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투몬만 원팻 국제공항에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거리도 짧다.

이곳 온워드 비치 리조트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도시적이고 활기찬 분위기의 여행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그 이름에 걸맞게 호텔과 해변이 맞닿아 있는 리조트다. 해변에서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리조트 투숙객에 무료로 제공되는 리조트 안에 있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워터파크에 4개의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풀, 리버풀, 키즈풀 등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스릴만점의 휴양을 보내려는 가족들에게 최적의 리조트라 할만 하다. 더불어 스카이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은 다양한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골프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골프장인 망길라오 골프클럽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멋진 경관과 바다를 넘겨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코스인 12번 홀도 유명하다.

이와 함께 괌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클럽에서는 9개의 PGA 프로골퍼들의 디자인 코스를 그대로 재현해 더욱 아름답고 흥미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괌의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7개의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다. 이중 가장 유명한 곳이 폴리네시안 바비큐 디너쇼다.

이런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기 원하는 투숙객은 2015년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블루카드를 이용하면 좋다.

블루카드 1일권에는 중식1회와 석식1회가 포함된다. 중식은 르 프리미에르(Le Premier) 뷔페식 레스토랑에서 가능하며, 석식은 카라벨(Caravel) 이탈리안식 레스토랑과 사가노(Sagano) 일식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블루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총 144실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컨티넨탈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타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윙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까지 총 286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인터네셔널 뷔페, 이탈리안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다.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골프 연습장,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워터파크에서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서는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