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이른 더위로 한낮 온도가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다. 여기치 않은 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직장인들에게 저녁 시간은 힐링타임이다. 시원한 테라스나 레스토랑에서 친구, 아내 등과 함께 달콤한 와인 한잔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www.seoulgarden.co.kr)이 6월 한달간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에서는 편안하고 우아하면서도 상큼한 휴식이 가능하다. 

이번에 준비한 와인 패키지는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으로 활동중인 서울가든호텔 조학영 총지배인이 추천했다. 

'와인패키지 1'은 스텐다드 객실 1박, 러브 발렌타인 750ml, 치즈 플레이트, '와인패키지 2'는 스텐다드 객실 1박,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750ml, 치즈 플레이트로 구성된다.

러브 발렌타인 와인은 프랑스 남부에서 나오는 AOC 와인으로 붉은 과실향이 화려하게 피어오르는 것처럼 남녀노소 누구에게도 좋은 사랑스러운 와인이다.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Cantina Colli Euganei Manzoni Moscato)은 발포성 로제 스위트 와인으로 풍부한 기포가 발랄하면서 우아하게 일어나 입 안을 자극시킨다.

달콤한 베리 맛과 적절한 산도의 조화가 돋보이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와인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입안에서 부드럽게 느껴지며 오랜 향이 지속된다. 전 세계 4000개만 생산되는 귀한 와인이다.

가격은 '와인패키지 1'이 16만 2천 8백원, '와인패키지 2'는 18만 3천 8백원이며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돼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Wi-Fi(와이파이)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전 객실에 무료생수 제공, 객실 內 영자신문 제공(고객요청 時) 및 객실 內 커피, 홍차, 전기포트 제공이 되며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모든 패키지에 1만 5천원 추가 시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서울가든호텔 이은주 홍보실장은 “소믈리에 협회 부회장의 추천 와인으로 패키지를 정성스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며 “아름다운 도심 속 특별한 와인 패키지를 편안한 서울가든호텔 객실에서 많은 고객이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은 와인패키지 외에도 레이디스, 패밀리, 향수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들을 14만 대 부터 이용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