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올 해 차별화된 유럽여행 코스를 선보여 인기 몰이 중인 여행바보 KRT가 유럽 예비 여행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KRT(대표이사: 장형조, www.krt.co.kr)는 올 여름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6월 1일부터 6월 15일 까지 파격적인 현금성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환율 하락과 여행 관련 TV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올 해 최고의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한 유럽을 찾는 여행객들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은 덜고 만족감은 최대로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모션은 현재 KRT에서 판매중인 유럽 상품을 4인 이상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4인 이상 합산 금액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70만원, 2,000만원 이상 결제 시 150만원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혜택은 KRT의 문자 및 메일 수신을 동의한 홈페이지 회원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KRT 유럽팀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해 들어 유럽여행에 대한 여행객들 수요가 지속적인 증가세에 있어 이로 인한 수익의 일부를 고객에게 환원하는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준비됐다”며 “최대 15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4인 이상이 모여 유럽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이라면 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및 유럽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RT홈페이지(www.krt.co.kr)와 대표번호(1588-004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