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짧은치마'와 '사뿐사뿐'을 연속으로 히트시킨 걸그룹 AOA가 지난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다시 한 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심쿵해 공연을 펼치는 AOA

AOA는 이날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3집 미니앨범 '하트어택'의 타이틀곡 '심쿵해'와 수록곡 '초콜릿'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풀어낸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댄스 여름송이다.

AOA 멤버들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이번 곡으로 솔직히 1위를 했으면 좋겠지만, 그것보다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다"며 "작은 바람으로는 AOA의 '심쿵해'가 2015년 여름송으로 손꼽혔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AOA 리더인 지민은 "시원하고 발랄한 컨셉이 한 여름에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했다"며 "좀 더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기존 섹시 이미지에 대한 변화를 설명했다.

▲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한 AOA

한편,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심쿵해를 비롯해 'Luv Me', '들어와', '한 개', '진짜', '초콜릿'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songddad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