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복면가왕 속 화제의 인물들이 오늘(6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에서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낸다.

MBC뮤직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될 피크닉라이브 소풍-동시상영 제1화 편에 복면가왕에서 화제를 모은 출연자의 영상과 함께 생생한 무대를 '동시상영회' 형식으로 꾸며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 사진 = MBC뮤직 제공

복면가왕 화제의 인물이 MBC뮤직 소풍에서 펼칠 무대를 엿보면, 백청강은 '화장을 고치고'와 '맘마미아'를 폭발적인 가창력의 걸그룹 벨로체 수진과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고, 뛰어난 무대 매너와 넘치는 흥으로 복면가왕을 뜨겁게 달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윤형빈은 "노래실력과 동시에 진심이 느껴지는 무대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바비킴의 '한잔 더'와 임재범의 '만남'을 열창한다는 전언이다.

또, 복면가왕에서 '찜질중독 양머리' 선우는 김수희의 '애모'를 다시 한 번 선보이고, 올해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라라파비안의 명곡이기도 한 'Broken Vow'을 영화 '약속'과 함께 선보여 감성 충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특히, '일타쌍피 알까기맨' 이기찬은 소풍에서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배경으로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신곡 'Beautiful Tonight'과 복면가왕 속 화제의 무대 이소라의 '기억해줘'를 열창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복면가왕 속 화제의 인물과 음악, 그리고 영화가 함께한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 - 동시상영 제1화'는 오늘 저녁 6시, 밤 11시 MBC뮤직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songddad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