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처세술과 경영기술에 관한 내용담겨, 2000권 무료공급

[일요서울❘이정구 기자] 신용완의 중소기업이 망하는 100가지 방법이 출간 됐다.

저자 신용완(MTT대표)의 ‘중소기업이 망하는 100가지 방법’은 기업인들이 알아야 할 다양한 처세술과 경영기술에 관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이 책의 주요내용은 “고객의 습관과 기술, 짝퉁마케팅 활용법, 갑질에게 당당히 맞서는 법,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인맥관리, IP금융 자금조달 방법, 특허를 자산으로 반드는 방법, 특허거래방법, 특허활용법, 스마트폰 공유경제, 직무발명 보상금 활용법, 소비자에게 팔릴 수 있는 제품 만들기, 실패경험 살리기” 등이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 되어 있는게 특징이다.

저자 신용완 대표는 요즘 기업에서 찾는 인기강사 중 한명이다.

신용완 대표는 현재 MTT 대표. 미국 University of Georgia Computer Science 석사. 2014년 병원 경영 및 마케팅 200여개 병의원 수행. 여성벤처 협회 멘토, 2007년 줄기 세포 사업 Bio Reactor 개발, 2008년 ETRI 특허 해외 사업화 성공, 2009년 치과 마케팅 52 개 지점, 2013년 청소년 창의 체험 연구소 설립 등 화려한 약력을 갖고 있다.

신대표는 “잘못된 경영지식과 습관으로 힘든 위기에 처해있는 기업인들에게 힘과 용기가 되어 드리고자 그동안의 전국 강의 내용을 정리해 책으로 펴냈다. 앞으로도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밝혔다.

신용완의 중소기업이 망하는 100가지 방법은 12월 한달간 한정수량 2000권을 이메일(shin1851@naver.com)접수를 통해 택배료만 받고 무료로 보내줄 계획이다. 강의문의도 가능하다.
이정구 기자

deskj@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