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종현 기자] 여행 전문가들이 직접 들려주는 여행 이야기와 연예, 라이프, 패션 등의 다양한 관련 정보를 담아온 여행 매거진 ‘GO ON’이 창간 1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26일 매거진 GO ON에 따르면 1주년이 되는 2월호 발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특히 GO ON은 그간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의 해외 여행기까지 알차게 다루어온 만큼 1주년을 기념해 글로벌한 럭셔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관계자는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에서 제공하는 막탄 스위트룸 3박 숙박권이 포함된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를 비롯해 터키 항공이 제공하는 컴포트 클래스 유럽 왕복 항공권, 필리핀 항공이 준비한 마닐라 왕복 항공권 등이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 외에도 코타키나발루와 후쿠오카, 홍콩, 발리, 베트남 등의 럭셔리 호텔 숙박권 등도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GO ON 제작진은 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한 여행 관련 제품들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여행에 관심 있는 독자들에게 한걸음 다가설 예정이다.
 
한편 ‘GO ON' 창간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매거진 내에 수록된 독자카드나 GO O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 모두투어 네트워크 매거진 'MODE'와 함께 진행된다.
 
todi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