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간피로, 간을 아는게 힘’

 

[일요서울 ㅣ 이범희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의 대표 제품 '우루사' 신규 광고캠페인이 공개됐다. 슬로건은‘문제는 간피로, 간을 아는게 힘’이다. 이 광고는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13일부터 방영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광고 모델로 가수 윤종신을 선정했다. 윤종신은 음악은 물론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10~50대까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화목한 가정의 가장이라는 점이 우루사가 국민 피로회복 영양제로 거듭나는 데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에서 윤종신은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간 송’을 합창하며 ‘모르면 몸이 고생해’, ‘문제는 간피로’ 등의 가사로 사실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광고를 통해 간 피로 때문에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을 짚어주면서 침묵의 장기인 간 기능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주성분인 UDCA의 간 기능 개선 작용 및 비타민 B₁, B₂의 에너지 대사 관여 작용을 통해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의 이점과 간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신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2015년 2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간 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제로서의 독자영역을 강화해 올해 3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