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최새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봄을 부르는 상큼한 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지난 23일 윤아와 함께한 2016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세레니티와 로즈쿼츠를 로맨틱하면서 복고풍 소품으로 레트로 팝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화보 속 윤아는 백 프린팅이 돋보이는 야상 재킷과 보이핏 데님 팬츠를 롤업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그는 패치 포인트 점퍼와 화이트 롱 티셔츠로 날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세련된 스타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
 
더욱이 윤아는 미디 단발에 베레모를 착용한 뒤 오버핏 핑크 셔츠를 라이트 워싱 데님 팬츠에 살짝 넣어 벨트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그는 마카롱 컬러의 니트 풀오버와 데님 롱 베스트를 매치해 날씬한 비율을 자랑했으며 레드 베레모와 양말로 포인트를 줘 켱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레트로 팝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에이치커넥트’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전개 중인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월드점 등 전국 90여 개 매장에서 전개하고 있다.
 
bombom519@ilyoseoul.co.kr
<사진=에이치커넥트>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