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플라코스메틱, 100% 선물증정 이벤트 눈길

▲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공> 아이디성형외과 화장품브랜드 아이디에이지(ID.AZ)는 ‘테스트’보다는 ‘검증’된 결과만을 보이겠다는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브랜드마케팅을 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것이 명분이 된 100% 선물증정 이벤트가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다.
[일요서울 ❘ 이정구 기자] 바야흐로 봄이다. 피부도 봄맞이 개선준비에 한창이다. 뽀송뽀송 촉촉한 피부는 남녀노소가 늘 유지하고 갖고 싶어 하는 5대 욕망중 하나다. 요즘 화장품은 뭐니뭐니 해도 색조부터 보습이 대세다. 안티에이징은 이제 기본인 시대다.

한국 브랜드 화장품이 중국을 비롯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화장품 브랜드 내수시장의 경쟁은 매년 증가세다. 반면에 양산을 해놓고 처분도 못하고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 제품들도 즐비하다. 게다가 유명 한방병원이나 대학병원, 유명성형외과도 화장품브랜드 시장에 가세해 경쟁은 더욱 치열해 질 전망이다.

아이디성형외과 화장품브랜드가 그 대표적인 예다. 아이디성형외과 화장품브랜드 아이디에이지(ID.AZ)는 ‘테스트’보다는 ‘검증’된 결과만을 보이겠다는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는 브랜드마케팅을 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까지 실시하고 있다. 100%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은 마니아층이 나름 두텁다.

특히 구매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모바일에서도 바로 제품 카테고리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제품, 이벤트, 구매, 후기 등의 기능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다.

아이디에이지 마케팅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은 아이디에이지 브랜드 및 글로벌트렌드에 맞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 졌다"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의 SNS와 함께하는 소비자 편의성 및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디 플라코스메틱은 3월 3일부터17일까지 참여만 해도 100%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종 샘플키트, 백화점 상품권, 푸짐한 적립금, 커피모바일 상품권 등 총 130명에게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 첫 구매시에는 30%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 발표(22일)는 아이디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밝혔다.

deskj@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