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시정, 하나된 김해' 만들기에 함께 동참키로

[일요서울 | 부산경남 이상연 기자] 경남 김해시 김해365안전센터는 27일 '청렴, 청결, 친절'  캠페인에 동참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CCTV관제요원, 용역업체 직원, 상주경찰관, 센터직원 등 소속 근무자 3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민선6기 허성곤 시장 취임이후 '깨끗한 시정, 하나된 김해'를 위해 김해시민의 안전지킴이 김해365안전센터도 적극 참여하기로 한 것이다.

세부 실천내용으로 청렴, 청결, 친절 선서 및 서약식을 가지고 CCTV관제요원과 센터직원들은 책상위에 청렴서약서를 부착하는 등 청렴, 청결, 친절 분위기 확산노력에 구체적인 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근무자들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교육도 병행하여 CCTV 영상정보의 모니터링에 대한 관리적 안전조치도 확보할 예정이다.

곽근석 안전총괄과장은 “김해365안전센터는 시민안전의 최전선에서 근무하는 부서로 청렴, 청결, 친절 생활실천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해365안전센터는 2014년 1월 관내 운영중인 방범, 불법쓰레기투기 감시, 불법주정차 단속, 재난감시, 초등학교 학내안전 등의 목적으로 설치된 CCTV를 통합해 365일 24시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현재 총 2060대의 CCTV를 운영 중에 있다.

ptlsy@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