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산업경제팀]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카(Leica) 카메라 코리아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1일 한남동 디뮤지엄과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를 오는 2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디뮤지엄의 헤더윅 스튜디오: 세상을 변화시키는 발상전시와 함께 영감의 순간을 라이카로 기록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시장에 준비된 라이카 카메라를 전시를 관람하며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또 라이카 카메라로 전시를 관람하며 찍은 인증 사진을 헤시태그 ‘#라이카 #디뮤지엄 #헤더윅스튜디오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이카 카메라, 아트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관계자는 라이카는 이번 디뮤지엄과의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혜택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디뮤지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ly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