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캐리어를 끄는 여자 첫 대본리딩에 참석한 주진모, 최지우, 전혜빈, 이준(왼쪽부터 시계방향/제공 스튜디오 드래곤)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극 '캐리어를 끄는 여자' 첫 대본 리딩이 지난 9일 진행됐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이주환 CP, 권음미 작가, 강대선 PD, 이재진 PD 등과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장현성, 진경, 민성욱, 김병춘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해 첫 호흡을 맞췄다고 드라마 한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날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 분위기에 대해,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배우들은 자신의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은 물론, 대본 연습임에도 실제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연기를 펼쳐 이들의 환상 호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대본리딩 현장에 참석한 이주환 CP는 "대본이 무척 재미있고 읽을수록 깊이가 느껴져 더 기대된다."며 "시청자들 가슴 속에 남는 진정성 있는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고, 연출을 맡은 강대선 PD는 "모두가 원했던 드림캐스팅"이라며 "배우들이 마음껏 호흡할 수 있는 드라마로 만들 것을 약속한다"라고 첫 대본리딩 소감을 밝혔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이하 캐리녀)는 매력적이고 유능한 변호사사무장 차금주(최지우)가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 함복거(주진모)를 만나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법정 로맨스'로 연예계, 정재계 이슈와 이 이슈를 다루는 찌라시와 파파라치 언론 등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songddadda@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