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힐튼 서울 '북맥 패키지'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뜨겁고 푹푹 찌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 늦은 휴가를 떠나는 직장인들로 주말이면 고속도로가 꽉 막힌다. 시내를 벗어나 바다, 산을 찾는 것도 좋지만 진정한 휴가를 즐기기에 호텔 만 한 곳도 없다.

서울 시내 특급 호텔들에서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책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유럽 야경 여행을 떠나거나 한강으로 피크닉을 떠나는 패키지 등 고객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책을 읽으며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 ‘북맥(책맥)’을 컨셉으로 패키지를 선보였다. 하상욱 시인의 시집 ‘시 읽는 밤 : 시밤’을 읽으며 아사히 캔맥주를 편안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북맥’ 패키지는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조식 대신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북맥 with 브런치’ 패키지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북맥 with 애프터눈 티’ 패키지도 판매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객실에서 와인과 함께 유럽의 야경을 담은 스크래치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분위기 있는 가을밤을 보낼 수 있는 ‘미드나잇 인 유럽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룸서비스 레드 와인 1병 및 초콜릿 4구, 라고 디자인 스크래치북 세트 제공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미드나잇 인 유럽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선보이는 ‘어번 피크닉 패키지’는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피크닉 매트와 칠러백에 맥주 2캔 및 감자, 고구마, 비트 뿌리 등의 티카 칩스가 스낵으로 제공된다. 해질 무렵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한강에서 가을 피크닉을 즐기기 제격이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폴 인 러브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독서의 계절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이너 뷰티 패키지’, 호텔 내에서 마음껏 게으름을 부릴 수 있는 ‘스파클리 패키지’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며 클럽 라운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퍼퓨미 패키지 중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도심 속 힐링을 위한 ‘휴엘 유어 바디’와 ‘스마트’ 가을 패키지를 새롭게 론칭한다. 어웨이 스파의 사우나 ‘워터존’ 입장권이 포함된 ‘휴엘 유어 바디’와 모바일/온라인 예약 시 특가로 주중에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 패키지로 2가지 타입으로 선보여진다.

리츠칼튼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어반 리트릿 패키지’와 ‘어반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패키지에는 영화 예매권이 포함돼 있어 감성 충만한 가을 분위기에 맞는 개봉작을 선택해 볼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그레뱅 뮤지엄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레뱅 뮤지엄 패키지’는 여름내 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선선한 가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테이크 아웃 음료, 그레뱅 뮤지엄 티켓 2매로 구성됐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연인끼리 낭만적인 배스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로즈 배스 버블’ 입욕제와 ‘퍼퓸드 미니 캔들’ 세트, 미니 장미 꽃다발, 고급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다. 다음날 아침에도 단 둘이 오붓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룸 서비스 2인 조식과 체크 아웃 연장 서비스(3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호텔 크레디트로 레스토랑, 스파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D.I.Y 제주 패키지’를 출시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20만원의 호텔 사용 크레디트로 나만의 제주 여행을 만들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레스토랑, 바, 룸서비스는 물론 아쿠아 뷰 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odh@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