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일정: 6월20일~7월27일 공연장소: 제일화재 세실극장 (덕수궁 옆) 문의전화: 02-736-7600

클린보이라는 애칭으로 젊은층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환경 운동가 윤후영 교수.그는 신도시의 개발계획에 따라 사라질 위기에 빠진 정소산의 몰뫼늪을 살리기 위하여 정소산에 올라 1인 농성을 시작하고, 이 환경운동은 대중의 지지와 인터넷을 통한 여론의 확산으로 큰 성공을 거둔다.한편 환경운동을 위해 윤교수가 떠나 있는 동안 학교에서는 남자교수와 여학생 간의 성추행 사건이 여기 저기 대자보에 올라 들끓기 시작하는데, 피해 여학생의 이름이 강나미라는 소문을 들은 윤교수의 아내 서다혜는 이해하기 힘든 이상한 반응을 보인다.

산에서 내려온 윤교수는 가해자로 지목된 정소운 교수를 만나, 성추행을 한게 아닌데도 상황이 묘하게 얽혀 뒤집어쓰게 되었다는 사건의 전말을 듣게 된다.윤교수는 다시 강나미를 만나게 되는데, 여기에서 윤교수와 강나미 간의 비밀의 일부가 드러난다. 제주도 호텔에서 있었던 사건!윤교수는 정교수의 말이 거의 사실에 가깝다고 추측하지만 확실한 증거는 없고, 강나미의 과거를 밝히자니 자신의 어두운 과거가 드러나는 것이 두렵다. 한편에서는 정교수를 비난하는 군중집회가 시작되고 인터넷에도 비난하는 글들이 쏟아지는데, 윤교수와 정교수의 가정은 점점 파멸로 다가가는데….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