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8일 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펼쳐

[일요서울 | 박정민 기자] 독특한 감성과 수준 높은 사운드로 주목을 받아온 포스트하드코어 밴드 메스그램의 두번째 EP 'Eternal Craving'이 오는 10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이를 기념한 쇼케이스가 10월 8일 합정 Prism Hall에서 열린다. 

2015 유럽-헝가리 해외 투어에 이어 최근 2016 일본 투어까지 서해외 투어등을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온 메스그램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그 전보다 더 강력해지고 힘찬 무대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이브, 새로운 곡들로 메스그램만의 뜨거운 에너지를 가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메스그램은 2011년 결성된 혼성 밴드로 2014년 발매된 첫 EP앨범 한장으로 한국 락 음악계에서 가파르게 급성장하며 음반시장에도 큰 반향을 일으켜 왔다.

첫 앨범의 타이틀곡 '에브리 모멘트(Every Moment)'는 야마하 아시안비트 '레드불 라이브온더로드(Red Bull Live On The Road)'등 각종 밴드 대회를 석권했다. 세계적 락밴드의 유명곡들로만 오프닝을 장식하던 스타그래프트 대회 '스타리그 2015'의 오프닝 곡으로는 이례적이고도 유일하게 국내 밴드의 곡이 최초로 쓰였다.

메스그램은 OST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최근에는 넥슨의 신작 게임 '아르피엘'의 OST 와 애니메이션 등에 여러곡을 참여하면서 수준 높은 BGM을 선사하며 문화산업의 다방면으로 입지를 넓여가고 있다. 'Bring Me The Horizon'과 '서태지'의 리메이크 곡등을 선보인 유튜브 채널에서는  채널 누적 조회수 26만건을 기록했다.

이번 메스그램 새앨범 'Eternal Craving' 의 타이틀곡은 ‘할로우 드림 (hollow dream)'이다.

해당 곡은 지난 9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MMA 종합격투기 대회’TFC 챔피온쉽‘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해 일본 아베마TV(AbemaTV), SPOTV+등 일본과 국내 각종 방송 매체에 생중계 되기도 했다.

메스그램의 두번째 EP 'Eternal Crav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 예매는 entcrowd를 통해 가능하며 메스그램 공식 페이스북 등에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