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 산경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대학생, 직장인 등 젊은 층의 실생활에 필요한 데이터 혜택, 맞춤 콘텐츠, 제휴 할인 3박자로 20·30대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다.

SK텔레콤은 20·30대 젊은 층이 데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특정 장소 및 시간대에 따라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band YT 요금제’를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and YT 요금제’는 월 3만8000원부터 7만1000원까지(부가세 포함) 총 5종의 세부 요금상품으로 구성돼, 고객이 데이터 이용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band YT 요금제’는 ‘band YT 세이브/band YT 1G/3G/7G/band YT 퍼펙트’ 등으로 각각 월 500MB/1GB/3GB/7GB/12GB+매일2GB의 데이터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입 시 연령 제한은 없으며, 내년 3월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band YT 요금제’ 가입한 고객은 데이터 이용 패턴 및 니즈에 따라 월 기본 데이터 외에도 ▲전국 350여 개 대학 캠퍼스 內 데이터 무제한, ▲매일 6시간 데이터 무제한, ▲안심 옵션 혜택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월 1회 혜택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데이터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안심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기본 데이터를 다 써도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 추가 요금 없이 인터넷 및 메신저 등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SK텔레콤이 20·30대 고객들의 실생활을 면밀히 분석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혜택을 모아 band YT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 별 혜택을 지속 확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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