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긱거리 등 '오감만족 세대공감' 제공

[일요서울 | 프리랜서 곽민자 기자] 여행매거진 Go On이 참여하는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14일 부터 16일까지 3일간 대치동 SETEC에서 개최된다.

국내 대표 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의 이번 박람회는 여행을 원하고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대규모 축제로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와 함께 ‘오감만족 세대공감 박람회’를 지향한다.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3개의 전시장으로 진행된다. 한국관을 비롯해 중국, 일본관이 제1전시장, 미주와 유럽관이 제2전시장, 동남아, 남태평양관이 제3전시장에 들어서 지역별 가지각색의 볼거리들을 제공하며, 올해의 추천여행지를 선보이는 모두의 선택에서는 마카오, 미서부, 필리핀이 선정돼 지역별 특색 있는 공연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깨알 같은 여행 정보와 이벤트를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들이라면 여행매거진 Go On이 추천하는 화제의 부스에 꼭 들러보자.

세부 최대 프리미엄 워터파크인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동남아관 내 2개의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1등 경품으로 가족여행권(항공권+스위트룸)을 증정한다.

동남아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필리핀 관광청 부스에서는 행사 마지막 날 추첨이벤트를 통해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 인천-칼리보(보라카이)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델타항공, 터키항공, 괌관광청, 위동페리 등의 부스에서 다양한 여행 정보와 상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협력사로 참여하는 여행매거진 Go On은 제 2전시장 협력사관 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Go On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