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모던과 섹시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이 한류의 아이콘, 지창욱의 섹시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매거진 GQ 제공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더 케이투(THE K2)’에서 섹시한 보디가드 ‘김제하’ 역을 맡아 여심을 울리며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창욱은 캘빈클라인 진의 16FW 대표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몸을 탄탄하게 조각해주는 스컬티드 진(Sculpted Jean) 위에 클린하게 다듬어진 다운 점퍼, 가죽 소재 슬리브 디테일의 스타디움 점퍼, 풍성한 퍼가 부착된 롱 다운 점퍼, 퀄팅 셔츠 패딩을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비법을 제시한 지창욱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한 눈빛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사진=매거진 GQ 제공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데님 재킷사이로 살짝 보이는 완벽한 식스팩의 조각 복근이 모든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치명적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비주얼으로 캘빈클라인 진 제품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낸 지창욱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블랙 롱 다운 점퍼를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으며, 탈부착 가능한 블랙 토트백과 함께 스타일링 할 것을 추천했다.

사진=매거진 GQ 제공

하반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한류스타이자 칠흙 같은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눈빛으로 화면을 압도하는 배우 지창욱의 섹시한 캘빈클라인 진 화보는 지큐 12월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변지영 기자  bjy-0211@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