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4일 컴백 앞두고 '우아하게' 'CHEER UP' 잇는 3연타 홈런예고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트와이스가 24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200만뷰에 육박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컴백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1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세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 곡 'T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2일 오후 네이버 V앱 91만뷰, 유튜브 104만뷰 등 총 195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한지 2일도 되지 않아 약 1분 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이 2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트와이스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는 것을 방증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이번 상반기 'CHEER UP'으로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린 트와이스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이 대단함을 보여주고 있다.
 
트와이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새 타이틀곡 'TT'는 '우아하게', '치얼 업'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2016년 가온 음원 스트리밍 누적 1위,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9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 돌풍을 만들고 있는 역대급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