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요리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학과) 과정이 최현석 셰프가 진행하는 요리특강을 12월 1일 목요일 교내 본관 소극장에서 오전10시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최현석의 요리특강은 호텔조리과 과정 진학을 꿈꾸거나 요리에 관심이 있는 고3 및 입시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무료로 진행되는 요리특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서울현대 입학 관계자는 “이번 최현석셰프의 요리특강을 통해 호텔조리를 희망하는 신입생들이 호텔조리과 과정의 수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며 현장경험 및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요리특강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요리특강을 주최한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최현석 셰프를 비롯해 CNN이 인정한 에드워드 권 셰프가 호텔외식계열 학장으로 재직 중이다. 또 5인의 조리기능장 교수진들의 강의를 통해 학생들은 전문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조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최근 진행됐던 '2016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대상 수상은 물론 '2016 대한민국 국제 요리대회' 14개 부문 메달을 석권하는 등 다수의 대회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한편 호텔조리전문학교인 서울현대는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신입생을 위한 장학혜택 및 모집요강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서울현대는 13년 연속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실습, 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