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호텔조리전문학교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이하 서현전) 호텔외식조리과 과정이 수능을 앞두고 입시생 대상 커리큘럼 소개에 나선다.

서현전 호텔외식조리과 과정에서는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정규수업을 진행한다는 것과, 5인의 조리기능장 교수진 수업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 관련 분야 자격증을 취득 지원, 각종 국내외 요리대회전담반을 통해 수상경력까지 쌓을 수 있다는 것을 적극 소개한다.

이 학교는 2년제 호텔조리학과 과정, 4년제 호텔조리학과 과정, 서양조리학과 과정, 마스터셰프학과 과정으로 세분화해 실무 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문학사 학위 취득 및 학사취득이 가능하며 해외연수 및 취업도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어느 대학이나 학교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전공이다. 하지만 8년 연속 에드워드 권 학장이 재직하고 꾸준하게 전문가를 배출하는 서현전 호텔조리과 과정은 튼튼한 내실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현전은 13년 연속 실습, 취업 부문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최대 규모 종합전문학교이다. 현재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의 신입생을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