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전민정 기자] 국내 의류전문기업 호전그룹에서 최근 론칭한 학생복 브랜드 쎈텐(SSEN10)이 론칭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교복사진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쎈텐 교복사진 콘테스트는 전국 중, 고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6개의 이벤트로 나눠 총 1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12월 13일 오후 6시 쎈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교복사진 콘테스트는 쎈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6개의 응모이벤트 중 마음에 드는 이벤트와 관련된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Six SSense 이벤트를 공유한 이들 중 100명을 선정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 커플샷을 응모한 이들 중 6명을 선정해 ABC마트 상품권 증정 ▲우정샷을 응모한 이들 중 6명을 선정해 우정사진 촬영권 증정 ▲재미있는 사진을 응모한 이들 중 6명을 선정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증정 ▲친구의 사진을 응모한 이들 중 6명을 선정해 아웃백 상품권 증정 ▲교복 착용샷을 올린 이들 중 6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증정 등 총 6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한편, 쎈텐은 호전실업이 신규 론칭한 교복 브랜드로 품질‧ 납기‧ 사후관리 등을 철저히 하고 있다. 요즘 학생들의 니즈인 교복의 활동성, 품질 뿐만 아니라 패션성도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 디자인 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