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완영 기자] 자격증 무료 인강(인터넷 강의) 사이트 무크랜드가 2017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마지막 날인 11월 30일까지 1차/2차/동차 세트 교재를 구매 한 후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1,2차 동시 합격하면 25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교재를 구매하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준다.

무크랜드는 다른 공인중개사 학원 및 온라인사이트와는 달리 초기 결제비용이 들지 않는다. 회원 가입 후 공인중개사 인강을 365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라인과 똑같은 9단계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본격적인 기초이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왕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만화 교재와 기초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민법과 공법 등의 모든 교재는 이해하기 쉽도록 그림과 도식이 풍성하며 교재와 강의는 수준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학습 중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점은 배움 놀이터를 통해 교수 및 수석합격자와 의견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실력 점검을 위한 온라인 형성평가도 제공된다.

무크랜드(랜드스쿨) 관계자는 “기존의 무료 강의들은 소비자의 기대와 달리 결제 후 환급이거나 기간 및 시간에 제약이 있었다면 무크랜드는 다르다”며 “초기 결제 비용이 전혀 없이 회원 가입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지난 15년 동안 수석합격생을 3회 배출한 바 있다.

변완영 기자  byon333@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