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이지현 기자] 육아맘들의 필수품이자 미국 아마존닷컴 젖병 판매 1위에 빛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코모토모(comotomo)를 앞으로 국내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코모토모 측은 1일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 및 치발기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기간인 1일부터 5일까지 코모토모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올리브영에서 코모토모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리브영 입점 및 할인 대상 품목은 ▲코모토모 실리콘젖병 250ml 그린/핑크 ▲코모토모 젖꼭지 1~4단계 ▲치발기 오렌지/블루 등이다.

코모토모 실리콘 젖병은 사람 피부와 흡사한 100%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 수유 시 아기에게 엄마 피부와 같은 포근함과 따뜻함을 전해 마치 모유 수유를 하는듯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치발기 역시 아이의 건강과 발달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믿을 수 있는 소재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체형 디자인으로 찢어지거나 분리되는 일이 없어 아이들이 삼킬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코모토모 제품이 입점하는 올리브영 매장은 이대점, 경희대점, 두타점, 연대점, 시청역점, 인천공항점, 이대중앙점, 명동중앙점, 태평로1가점, 명동역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신촌명물거리점,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점, 명동역2호점, 삼청동점, 홍대중앙점, 이태원점, 안국점, 제주중문점 등 총 19곳이다.

이지현 기자  jhyi1193@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