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뮤직뱅크’서 솔로곡 ‘Mystery’ 무대 첫 방송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KBS ‘뮤직뱅크’ 통해 솔로곡을 발표하는 효연이 자신만의 카리스마와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미리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미모에 물오른 효연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소녀시대 효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의 무대가 2일 첫 방송된다.

효연은 금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곡 ‘Mystery’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 ‘Mystery’로 선보일 새로운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지난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 신곡 ‘Mystery’는 효연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뮤직비디오도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효연은 신곡 'Mystery'로 2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