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완영 기자] 아우디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아우디 브랜드를 믿고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아우디 전시장을 방문하는 신규 고객에게 아우디 텀블러와 스타벅스 VIA커피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보온병, 장갑 머플러 등 방한 제품, 아우디 컬렉션 알레시 와인 스크류(오프너), 콰트로 차량 데칼 세트 등을 전국 1,000명에게 11월부터 신차 출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초의 상시4륜구동 장착 양산차 모델인 아우디 콰트로의 국내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 기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신차 출고 이벤트도 아우디코리아에서 동시 진행한다.

유카로오토모빌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상무는 "부산 아우디 수입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우디 차량 시승, 신차 출고까지 단계별로 준비된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현재 부산, 경남, 울산, 제주 지역에 5개 전시장과 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017년 1월 제주에 아우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