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한효주 닮은꼴'로 이름을 알린 배우 신세휘가 ㈜지엠홀딩스(대표 김지훈)의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4일 지엠홀딩스의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는 신세휘 만의 밝은 분위기와 청순함이 셀라피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여고생 한효주’로 얼굴을 알린 신세휘는 아이콘의 '취향저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기를 얻기 시작해 찍는 화보마다 숱한 화제를 불러모으며 젊은 층의 핫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로 첫 브라운관에 나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신세휘는 다가오는 16일 JTBC ‘솔로몬의 위증’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더불어 젊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인 화장품 모델로 발탁돼 또 한번의 인기몰이를 예약 중이다.

1020세대들의 워너비 스타로서 하는 것 마다 이슈를 만들어내는 신세휘가 화장품 광고 모델로의 활동을 앞둔 가운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러 뮤즈 활동에 이어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 및 ‘비정규직 특수요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신세휘는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계에서도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 매니지먼트구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