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15&에서 솔로로 독립한 박지민과 디어(d.ear)가 낯설지만 달달한 듀엣곡 '닮아있어'를 발표했다.

박지민과 디어(d.ear)는 20일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곡 '닮아있어'를 공개했다.

낯선듯 하지만 달달한 박지민과 디어(d.ear)의 듀엣곡 '닮아있어'는 남들에겐 '그냥 친한 친구'라 말하지만 허전할 때마다 부르고 싶고 생각나는 친구, 또 언제부턴가 서로 닮은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친구인 듯 친구 아닌 연인같은 사이'를 노래한 곡이다.

애인 삼고 싶은 두 사람의 목소리가 특히 돋보이는 편안하고도 설레는 미디움 템포의 달달한 사랑 노래다.

털털하고 장난끼 다분하지만 귀여운 여사친은 풋풋한 20살의 싱어송라이터로서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박지민이 무심한듯 하지만 의외로 세심하게 챙겨줄 것 같은 남사친에는 최근 자칭 '믿듣남'(믿고 듣는 남자)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디어가 나서 달달한 듀엣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가수 디어(d.ear)는 라디(Ra.D)와 함께 가수 권진아의 타이틀 곡 '끝'을 비롯해 크루셜스타(Crucial Star)의 '또 있을까 싶어', 헤이즈(Heize)의 '니가 아니면(Intro)' 등 다수의 히트곡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시스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