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이범희 기자] PC방 프랜차이즈 인디고 PC방이 12월 프랜차이즈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12월 프랜차이즈 개설 이벤트는 전국 20호점까지 창업비용 무이자 대출을 3000만원까지 지원하며 다양한 가맹점 지원사항을 담고 있다. 

인디고 PC방의 가맹점 지원사항으로는 까페 커피머신 등 기기 셋팅비용 무료, PC방 운영 컨설팅 교육비용 무료와 직영점 운영 시스템과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관련 인디고 PC방 측은 “현재 운영중인 직영점중에서 매출이 높은 매장의 운영 시스템을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직접 적용시킬 예정이다”라며 “또한 PC방 고객들의 편의사항이라고 할 수 있는 카페, 편의점, 분식점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매장 내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밖에 인디고 PC방의 12월 프랜차이즈 개설 이벤트에는 PC방 인테리어 절감 방안과 본사가 점주와 함께 SNS 광고를 진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인디고 PC방은 최근 오픈한 강릉점과 성균관대점 외에도 위례신도시, 울산 삼산, 창동, 안산 반월, 오산 원동, 보정점 등 서울 경기를 비롯 다양한 지방에서 가맹점이 성업중이다.

또 인디고 PC방은 이례적으로 PC방 프랜차이즈 중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비 가맹주에게 직영점 노하우 전수 교육을 3일 동안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전국 단위 가맹점 모집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