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베베(BeBe)'로 돌아온 서인국이 초밀착 눈빛 키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국이 27일 자정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베베(Be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섹시한 곡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서인국의 물오른 연기력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서인국은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섹시한 눈빛으로 한 여인을 바라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상의 도입부에 강렬하게 담긴 서인국의 그윽한 눈빛은 공개되자마자 누리꾼 사이에서 ‘눈빛 키스’로 화제를 모으며 ‘키스 장인’다운 치명적인 매력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서인국은 앞서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안겨준 키스 명장면들을 탄생시키며 ‘키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베베’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눈빛만으로도 키스를 연상시키는 서인국의 표정이 여심을 저격함과 동시에 곡의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전반적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뮤직비디오에서 서인국은 묘령의 여인과 밀착된 상태로 서로를 바라보는가 하면 여인이 있는 곳을 향해 서서히 걸어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다. 특히 은밀하면서도 섹시하게 눈빛을 교환하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며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서인국은 앞서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도 한 여성의 허벅지에 기댄 채 깊은 잠에 빠진 듯한 파격적인 설정으로 섹시한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신곡 ‘베베’에 작사 및 작곡 참여로 성숙한 뮤지션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이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떠한 명장면을 탄생시킬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치명적인 매력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의 신곡 ‘베베’는 오는 2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인국은 오는 30일 MBC ‘연기대상’에 참석하며 오랜만에 ‘쇼핑왕 루이’ 시청자와 재회하며 3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연말연시를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