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패션과 뷰티가 맞물리는 시점부터 남자들이 생각하는 화장품에 대한 개념은 바뀌었다. 과거에는 선물받으면 쓰거나 그저 ‘아무거나’ 구매를 했던 남성들도 최근에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직접 사용하고 피부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를 한다.

이러한 대세에 맞춰 남자 스킨케어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레이블옴므’ 에서는 제주에서 끌어낸 고농축 기능성 에센스인‘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에센스’를 선보였다.

레이블옴므 측은 해당 제품을 추운겨울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 로션만으로는 메마르고 거칠거칠한 피부에 보습을 주기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탄력과 주름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로 이야기하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청정 제주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 감태 추출물이69%들어가 있어 피부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데, 감태는 1억 7천만년 전부터 바다속에 살아 왔던 갈조류로 노화방지 성분인 시놀과 섬유질이 다량 함유 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효능이 있다고 잘 알려 져있다. 더불어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 자연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한 남자 에센스 이기 때문에 피부유해성분 8無 시스템을 도입해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레이블옴므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에센스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얻고 있어서 너무나 큰 영광이다. 특히나 피부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진 남자의 모습을 연출 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꾸준한 노력과 심도있는 고민을 할 것 이다. 감사하다” 라는 말을 전했다.

현재 레이블옴므블루에센스는 공식홈페이지와 온라인 편집몰 10x10, 11번가, 네이버스토어팜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12월 한달동안은 J: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에센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서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포 리펙션쉐이빙&폼클렌징 정품을 추가로 증정 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