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빅뱅 완전체 지하 3층 강림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오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는 정규 3집 ‘MADE THE FULL ALBUM'으로 돌아 온 월드 스타 빅뱅이 출연한다.

<주간아이돌>의 2017년 새해 첫 방송 게스트로 아이돌 ‘끝판왕’이라 불리는 빅뱅이 완전체로 출연하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오프닝 토크부터 데뷔 12년 차 아이돌만의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5인 5색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리더 지드래곤은 2013년에 솔로로 <주간아이돌>에 출연했을 당시 빅뱅 완전체로 재출연 할 것을 약속했었는데 드디어 4년 만에 완전체 출연을 성사시키며 의리를 지켰다.

지드래곤은 등장하자마자 “몇 년 째 변한 게 없네요”라며 재치 넘치는 재출연 소감을 밝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빅뱅 멤버들은 팬들의 요청으로 인해 데뷔 초 각자 개성 있는 수식어가 특징인 개별 인사를 재현했다. 특히 10년 전 풋풋했던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MC 형돈과 지드래곤은 4년 전 사과게임을 통해 선보였던 특급 케미 새롭게 재현하고 데뷔 12년 차 아이돌에게서 보기 힘든 단체줄넘기에 도전하는 등 멤버들 모두 몸을 사리지 않는 발군의 예능감으로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고.

한편 2017년 <주간아이돌>의 첫 포문을 여는 초특급 게스트 빅뱅의 역대급 방송은 오는 4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