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AOA 막내 찬미가 과학과 마술을 주제로 펼쳐지는 예능 프로 '트릭 앤 트루'에서 설현의 새털 입을 폭로해 화제다.

상상 초월의 과학과 마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매회 상식을 깨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KBS 2TV ‘트릭 앤 트루’ 11회에서는 AOA 지민-유나-설현-찬미, 레드벨벳 웬디-조이, 개그맨 윤정수 등이 상상 연구원으로 출연해 개성 넘치는 흥미진진한 추리를 펼칠 예정. 특히 설현이 마술사와 과학자의 역할을 대신 수행하는 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종횡무진 활약했다고 전해져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날 AOA 지민-유나-찬미는 멤버 설현이 스타호스트로 무대에 오르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설현이 스타호스트라는 사실을 까맣게 몰랐던 것.

더욱이 설현이 멤버들 몰래 시연을 위한 과외까지 받았다는 사실을 털어놓자 찬미는 “그럴 리가 없다”며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설현의 비밀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바로 “설현 언니는 밖에 있었던 일을 멤버들에게 모두 말하는 스타일”이라며 AOA 공식 ‘새털 입’임을 밝힌 것. 찬미의 돌발 발언에 설현은 얼굴을 감싸쥔 채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 같은 폭로도 잠시 찬미는 “서로 대화가 없는 것은 아니냐”는 MC 전현무의 장난스러운 질문에 “그건 아니다”라고 양 손으로 손사래를 치며 AOA의 우정을 지켜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 설현을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4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트릭 앤 트루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