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옥타곤서 박한별 도끼 박재범 등 연예인과 2016년 슈퍼모델도 참가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메디컬 화장품 전문기업 제이준이 창립 2주년 기념으로 이달 12일 논현동에 위치한 뉴 힐탑 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제이준 제품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제이준이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젼,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전,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 등이다.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와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으로 해당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을 기본으로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초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또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선보이는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영화배우 박한별을 모델로 한 제이준 발라 브랜드 계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멀티 비비 쿠션은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를 표현시켜주며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하고 있다. 내장되어 있는 립 세럼 스틱을 이용하면 입술에 들뜬 각질을 잠재워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꾸어 준다.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방송인 이강준의 사회와 제이준 모델 김채윤과 박한별, 도끼, 더콰이엇, 박재범, 킹스턴 루디스카, 2016 슈퍼모델 top 4인 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가 함께 한다.

이와 관련해 제이준 측은 “클럽파티 형식의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주요 고객층과 현장에서 만나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음과 동시에 제이준과 고객이 함께 하는 행사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첫번째 파티 형식의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제이준 제품 설명회 및 신제품 발표회를 추가적으로 적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의 제품은 국내에서는 플래그샵, 제이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 신라 워커힐 등 공항 사후 면세점에 입점이 되어 있으며 중국 및 홍콩, 태국에는 현지 업체와 총판 계약을 통해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