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강렬하고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오는 17일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표를 앞두고 11일 0시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각 멤버별 7장의 사진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존의 '앙큼돌' 이미지에서 180도 달라진 이미지의 몽환적이면서 성숙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변신을 꾀하는 씨엘씨를 응원하고 나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씨엘씨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는 ‘씨엘씨 만의 스타일’이라는 의미로 기존의 예쁘고 귀여운 씨엘씨의 이미지를 벗고 씨엘씨만의 엉뚱한 매력을 극대화 시킴과 동시에 성숙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의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하는 씨엘씨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은 오는 1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