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헌국 면장, 16천여 면민들의 화합 속에 가장 살기 좋은 일등 현곡면 조성 온 힘 -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경주시는 12일 현곡면 복지회관에서 ‘면민화합 2017년도 신년교례회’를 열었다.

현곡면 청년회(회장 정영석) 주관으로 김헌국 면장, 배진석 도의원, 서호대․이동은 시의원, 정석호 전 시의장, 최상수 노인회장, 이종권 농협장, 최병조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해 각 기관단체장, 주민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와 덕담을 나누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성공리에 마쳤다.

신라대종 주조과정과 경주시 새해 홍보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하모니카팀의 새해 힘찬 전진을 알리는 하모니카 연주, 내빈소개 및 인사, 새마을단체 감사패 전달, 시루떡 자르기, 아람예술단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순옥)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과 간식을, 주민자치센터 서예 반에서는 새해 건강과 건승을 기원하는 ‘입춘대길’ 네 글자를 담은 입춘첩 200부를 무료로 배부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쌀, 배, 사과, 토마토 등 지역 농특산물의 사랑과 애호를 홍보했다.

김헌국 현곡면장은 “지난해에는 지진, 태풍 등 어려운 역경에도 면민들이 일심단결 하여 빠른 시일 내 극복했으며 현재 확산되고 있는 AI도 조기 종식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하면서 정유년 붉은 닭의 해에도 변함없는 면민 화합 속에 가칭 제2 금장교 가교, 주민 숙원사업 해결 등 면민이 행복한 일등 현곡면 조성을 최우선 과제로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2일 현곡면 복지회관에서 ‘면민화합 2017년도 신년교례회’를 열렸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