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 이범희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매년 돌아오는 명절은 가족구성원 간에 감사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감사의 마음은 선물과 함께하면 배가되는 법. 2017년 정유년(丁酉年) 설 명절을 앞두고 금강제화가 가족 구성원별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은퇴 후 외부활동으로 삶의 활력을 찾는 부모님을 위해 금강상품권을 추천한다.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가방, 핸드백,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에 있는 금강제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선물을 고르는 부담은 덜어주고 받는 분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해 매년 인기 선물로 꼽힌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400개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앞둔 남동생에게는 ‘리갈201’ 구두를 추천한다. 지난해 비즈니스 캐주얼 트렌드 확산에 맞춰 출시한 리갈 201은 젊은 세대를 주축으로 높은 판매량을 이어 오고 있다. 리갈 201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면접을 위한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금강제화만의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방식으로 제작해 일반 구두보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2017 S/S시즌에는 캐주얼 트렌드에 맞춰 로퍼 스타일도 추가해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
 
시크한 오피스룩을 완성하기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브루노말리(BRUNOMAGLI) ‘파비아노(FABIANO)’를 추천한다. 파비아노는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남성 가방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수납력을 두루 갖췄다. 모던한 사각 형태로 슬림하지만 단단하고 견고한 느낌을 주며, 소가죽 소재를 크링클 엠보 가공 처리해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서류가방, 크로스백 2종으로 수납 공간이 잘 분리되어 있어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고, A4 사이즈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브루노말리2017 S/S시즌 신상품 ‘쿠보 루체(CUBO LUCE)’를 추천한다. 쿠보 루체는 브루노말리 시그니처 아이템인 ‘쿠보’를 입체적으로 재해석한 핸드백으로 구조적인 형태와 세련된 컬러가 특징이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컬러는 핑크, 베이지, 블랙 등 3가지, 사이즈는 미디엄, 스몰 두가지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서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을 위한 비제바노 울 자켓과 브루노말리 몬텔라(Montella) 지갑 외 벨트, 시계,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인해 알뜰 소비문화가 점차 확대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속 있는 제품 위주의 상품들을 제안하게 됐다”며 “이번 설도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금강제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