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ㆍ기업 회원에게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일요서울 | 부산 이상연 기자]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이용 고객을 위해 ‘경남BC카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경남BC카드(신용) 개인ㆍ기업 회원에게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상품권ㆍ국세ㆍ지방세 등 일부 업종 제외)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에서 경남BC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하고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캐시백을 해주고 40만 원 이상(7명)ㆍ30만 원 이상(10명) 등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해 각각 라이언 대형인형과 후디라이언 60cm인형을 증정한다.

또 1월 한달 간 경남BC카드를 30만 원 이상 이용한 후 BC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면 230명을 추첨해 조선왕가 염근당 고택 숙박권을 제공한다.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위한 국내외 항공권 지원 이벤트도 있다.

내달 28일까지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누적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1등(3명)ㆍ2등(5명)ㆍ3등(1000명)에게 각각 대한항공 인도 델리 왕복 항공권(일반석) 2매ㆍ대한항공 제주도 항공권(일반석) 2매ㆍ왓챠플레이 3개월 이용권 1매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카드사업단 이상봉 단장은 “경남BC카드 고객들이 2017년 새해를 더욱 기분 좋게 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경남BC카드를 적극 이용해 풍성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